BOSYSTEMS

Work.

비오시스템즈는 고객사의 요구사항 분석, 컨설팅, 교육, 관리까지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솔루션 및 채널 영역까지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각 시장의 특성에 따라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함께 하는 더 나은 업무환경, RBO7.0

'RBO7.0’은 관리자와 현장을 이어주는 솔루션입니다. 출고부터 고객에게 판매되는 순간까지 함께 하며
사용자가 불필요한 반복 업무를 줄이고 보다 생산적인 일에 집중 할 수 있게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반복적인 수기 작업
관리하는 범위는 넓고 수기 작업이 많은 관리자
비효율적인 재고 관리
재고의 선순환이 되지않아 악성 재고가 많은 본사/매장
관리자와 현장 간의 소통
공지사항 및 기타 알림 등이 원활히 공유 되지 않는 소통 부재

RBO7.0

RBO7.0 주요 기능

적정 재고 관리
  • - 재고 재배치 자동화
  • - 제품 할인 자동화
  • - 출고 업무 자동화
  • - 물류 업무 자동화
  • - 상품 효율 평가
  • - 매장별 등급 평가
쉽고 빠른 판매 처리
  • - 판매 예약 자동화
  • - 자동 재고 요청 기능
  • - 자동 반품/교환 처리 기능
다가가는 고객 서비스
  • - 고객 프로모션
  • - SMS 발송
  • - 고객 서비스 도우미
기타 서비스
  • - 모바일 RBO
  • - 모바일 KPI
  • - 온 · 오프라인 매장 연동
  • - O2O 서비스
  • - KPI/Dashboard

RBO7.0 특장점

맞춤 제작 지원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이용하여 고객 만의 작업 환경에 맞는 기능으로 맞춤 제작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솔루션과의 연계
다양한 솔루션과 안정적이고 빠른 연계가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형태의 서비스로 전문 인력이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합니다.
멀티 작업 환경 지원
최적화된 UI설계와 UX를 기반으로 유·무선의 다양한 기기와 운영체제에 대한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PC, Tablet, Mobile)
안정적인 유지보수
서비스 이용 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전문 직원이 고객의 PC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직접 문제를 해결해주는 원격 유지보수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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